원래는 15일에 빠이를 떠나 방콕에 도착하려 했는데 예약을 늦게 하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빠이에서 하루 더 있게 되었다.

빠이에서 방콕가는건 하루에 1대 밖에 없다. 2시 30분 차를 예약해야 갈 수 있다. 비용은 나가는게 더 싸다.

550B에 치앙마이를 들러 다시 방콕으로...

예약은 2일 전이나 3일전에 해야 안전하게 원하는 날짜에 나갈 수 있다.휴휴~

다음날 아침 해장은 이 곳에서..


어묵국수. 솔직히 여긴 맛이 별로 였다. 해장하려다가 오히려 속을 더 뒤집어 놓은듯..가격은 35B


빠이의 명소중 하나. ALL ABOUT COFFEE.


가는 날이 장날이구먼. 4월에 오픈. 휴가 갔나보다.ㅋㅋ


락토소이. 베지밀 B같은 두유인데, 훨씬 더 달달하고 맛있다. 태국에서 가장 많이 마셨던 음료중 하나였지. BOX로 구입해 올걸 그랬나보다.ㅠㅠ


빠이의 마지막 낮이겠다 싶어 겁나 돌아 다니면서 사진을 찍기 시작.


귀여운 로컬버스. 창문이 뚫려 있다.


치앙마이까지 134km 3시간을 달려야 도착. 가는길이 너무 험해서 시간이 좀 걸린다.


반대편으론 매홍쏜가는길.


나이트마켓 입구. 매일 여기서 구입 했던 것도 이젠 또 추억이 되겠구나 싶드라...


시장 입구네.ㅠㅠ




빠이에 하나 있는 학교 입구.



ㅎㅎ 자전거 임대.


블랙캐년 사거리.


한국 와서 오른쪽 길로 스쿠터 타는게 어색 했었다.


쌀로 고로케튀김을 만들어서 판매한다. 맛은 그닥.. 찹쌀로 튀겨서 이빨에 겁나 낀다.ㅋㅋ


한국에선 도저히 상상할수 없는 가격. 5B=160원


마지막은 밖에서 마시자며 송별회를 했다. 예전에는 이 곳에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지금은 관광객 때문에 많아졌다며... 바텐더랑 잘 아는 사이라 손님 없을땐 1+1도 가끔 해줬다며 모히또를 미친듯이 시켜먹었다. 한잔에 50B=1900원이였던거 같다.


화장실 입구.두꺼비 울음소리와 뚝깨의 울음소리가 마구 들려온다.


GEKKO BAR. 다음에도 와주겠어.


사진 찍으니 웃으면서 V 해주는 바텐더. 다음에 또 보자구~


매일 밤 라이브를 한다는 레게바. 버킷과 맥주를 미친듯이 또 흡입.


술 먹고 있으니까 옆으로 와서 구경이라도 하는 듯 놀러온 닭새끼.ㅋㅋ


이 곳 레게바 주인의 아기. 6개월을 친정집에 맡겼는데 어쩔 수 없이 다시 데려왔단다. 담배와 술, 시끄럽기 까지 할텐데...


화장실도 멋지구리구리~


11시가 넘어가니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온다. 한국이나 여기나 밤문화는 어쩔수 없구만.. 하지만 마지막까지 살아서 좀비처럼 돌아다니는 사람들 반 이상은 한국 사람들이 많다.ㅋㅋ

마지막날 밤..

정말 힘들었다. 너무 과음해서 죽을 맛이였다. 

당시엔 뭔가 부족하다며 편의점까지 가서 맥주를 사들고 집에 갔는데.. 괜히 먹었나 싶기까지 했네.ㅠㅠ



Posted by Rowley :